본문 바로가기

맛집

코엑스 맛집 피에프창 코엑스몰점 추천메뉴

반응형
코엑스 맛집 피에프창 P.HF. Chang 미국식 차이니즈 레스토랑

 

코엑스몰 아셈 플라자에 위치한 미국식 차이니즈 레스토랑 피에프창 P.F. Chang

미국식 중화요리라고 하면 도대체 뭘까 싶지만 그냥 퓨전화 된 중식이라고 생각하시면 좀 더 쉬울 것 같습니다.

 

피에프창 코엑스몰점은 워낙 매장 자체가 넓어서 테이블 간 사회적 거리두기를 충분히 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한 가지 아쉬운 점은 화장실이 매장 외부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이지만 그래도 아주 먼 거리는 아닙니다.

 

 

사실 원래 이 날은 팀호완을 가려고 하였는데, 어찌나 웨이팅이 긴지.... 줄 서서 먹는 걸 극혐하는 참을성 없는 1인인지라 봉은사 맞은편 코엑스몰 아셈 플라자의 터줏대감 피에프창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동행하신 분들이 모두 피에프창 방문이 처음이라고 하셔서 주문은 제가 그냥 알아서 괜찮아 보이는 메뉴를 추천하여 진행되었습니다만, 다행히도 모두 만족스러워하셨어요.

 

 

 

피에프창의 시그니쳐 메뉴이자 베스트셀러는 누가 뭐래도 레터스랩!!

레터스랩은 볶은 고기를 양상추에 싸서 먹는 음식으로 피에프창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이기도 하고, 또 신선한 야채를 먹을 수 있어서 여성분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피에프창의 전체 메뉴 안내는 상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메뉴 소개로 이동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H chang 메뉴 소개 페이지 click!

 

PF  Chang에 왔으니 레터스랩을 주문 안 할 수가 없지요.

양상추를 먹기 좋게 한 장씩 뜯어 내고 공용 숟가락으로 튀긴 국수와 볶은 닭고기를 얹어 소스와 함께 먹으면 됩니다. 사실 먹을 때 좀 추저분 스러워서 이제 막 소개팅한 커플들에게 권하고 싶지 않은 메뉴기도 합니다.

 

치킨 레터스랩 18,800원

 

 

요즘 날씨가 쌀쌀해서 뜨끈한 국물을 먹고 싶어서 차돌레드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차돌짬뽕에서 국수를 제외한 국물만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제 기준)

 

요즘 가을이라 하지만 얇은 패딩을 입고 다녀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바람이 불면 꽤 추운지라 이런 얼큰한 국물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차돌 레드의 경우 밥 한 공기가 포함되어 있기에 짬뽕밥이라고 생각하셔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차돌 레드 26,800원 (밥 1 포함)

 

아이와 함께 왔을 때 주문하면 좋은 스위트 크리스피 코프는 말 그대로 돼지고기 탕수육입니다.

달달한 소스에 돼지고기 튀김이 버무려진 부먹 탕수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달달한 탕수육이 실패할 확률은 거의 제로...

야채가 없는 탕수육 고기만 버무려진 형태로 밥이 한 공기 포함된 가격이지만 양이 좀 소박한 편입니다.

 

스위트 크리스피 포크 19,800원 (밥 포함)

 

피에프창은 밥이 포함된 메뉴가 많은데, 현미밥과 백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자 셋이서 요리 셋과 밥 두 공기를 아주 깔끔하게 해 치웠습니다. 메뉴의 밀 사이즈는 아주 넉넉하고 풍요로운 편은 아니고 딱 적당한 정도...

 

 

디저트로 주문한 바나나롤....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스쿱에 시나몬이 첨가된 바나나 스프링롤 3개가 2 등분해서 제공됩니다.

 

디저트 메뉴에는 인원수에 따라 커피를 제공해 주시는데, 이 부분이 아주 혜자스럽습니다.

2명이 가면 커피 2잔 주시고, 4명이 가면 4잔을 주시네요. 커피 말고 녹차나 홍차로도 요청하실 수 있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바나나롤 10,000원 (커피 - 인원수대로 포함)

 

밥 먹고 차 마시고 할 것을 한 큐에 끝내서 좋았고, 또 중화요리라고는 하지만 지나치게 느끼하지 않은 메뉴였기에 여자분들 모임 하기 좋은 장소로 보입니다. 3인이 7만원대면 아주 푸짐하게 드실 수 있어요. (주차 지원됩니다)

 

반응형